닫기
전체서비스 닫기

CEO 인사말

CEO인사말

YBM이 열어가는 새로운 시대를 주목해주십시오.

ceo

대한민국 영어교육의영원한 리더를 목표로

YBM 50년 역사는 우리나라 영어 교육의 역사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0년대, 입시위주의 학습서 외에는 마땅한 교재가 없었던 시절에 영어학습 시사잡지를 발행해 최신 영어와 최신 해외 소식을 전달했습니다. 70년대 초, 카세트 테이프 플레이어가 많이 보급되지 않았을 당시에 오디오 영어회화 교재를 보급해 듣고 말하는 영어의 시대를 열었습니다. 80년대 들어 세계화의 물결이 고개를 들기 시작하자 우리나라 최초로 원어민 강사만으로 구성된 영어회화 전문 어학원을 열었습니다. 90년대 초 초등영어가 정식 교과목으로 수용되기 이전, 어린이 전문 영어학원을 전국 곳곳에 열어 조기영어교육 활성화에 일조했습니다. 90년대에 급성장한 TOEIC은 객관적이고 표준화된 시스템으로 기업의 인사 채용을 효율화 시키는 데 일조했을 뿐만 아니라 영어학습방향을 실용영어 위주로 획기적으로 전환 시켰습니다.

이 모든 것이 "YBM은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리더가 되겠다"라는 마음가짐으로 매진해 온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최초', '최고'가 되기 위한 노력은 계속될 것입니다. 근래 들어 영어교육환경이 급격히 변화했습니다. 영어학습의 저변이 이미 확대되었고, 온라인과 인터넷이 등장했습니다. '최고'를 꿈꾸는 YBM은 이에 대응해 사이버 학원등 온라인 영어교육을 확장하고, 어학원을 유아부터 영어를 배우는 평생교육의 장으로, 영재성을 발굴하는 전문화된 교육의 장으로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기술개발을 꾸준히 추진해 새로 시작되는 speaking, writing 테스트 사업을 성공적으로 정착 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누구나 영어로 의사소통하는 그날까지, YBM은 모든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영어를 배우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연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영어교육에 관한한 언제나 최고의 자리를 지켜나갈 것을 다집합니다.

처음으로